집에서 치질을 치료하는 방법

집에서 치질치료

가려움증과 통증을 완화하는 빠른 방법이나 불편 함을 악화시키지 않도록 지속적인 수정을 위해 의사를 만나지 않아도됩니다. 치질 에 대한 최상의 치료법 은 종종 집에서 할 수있는 일입니다.

이 팁 중 다수는 변비 를 피하고 더 쉽게 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치질이 형성되기 전에 막을 수도 있습니다.

통증 완화 및 가려움

따뜻한 목욕을하십시오. 따뜻한 물로 채워진 욕조에 한 번에 약 15 분 동안 담그십시오. 하루에 두세 번 매 배변 후한다. 이 부위를 씻으려면 향이없는 비누를 사용하고 문지르지 마십시오.

나중에 가볍게 두드려 건조시킵니다. 기분이 좋으면 시원한 곳에서 블로우 드라이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변기에 쉽게 몸을 담글 수있는 특별한 “욕탕”이 있습니다.

구호에 문지르십시오. 마녀 개암이 있는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물티슈 또는 크림은 부작용없이 통증과 가려움증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의사가 괜찮다고 말하지 않는 한 하이드로 코르티손 을 1 주일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오 .

얼려 고장난 장소에 하루에 몇 번씩 작은 냉찜질 팩을 두십시오. 통증을 둔화시키고 잠시 동안 붓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아래 계속 읽기

진통제를 고려하십시오. 아세트 아미노펜, 아스피린 또는 이부프로펜 과 같은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의약품 은 통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긁지 마십시오 . 피부를 손상시키고 자극과 가려움증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면을 선택하십시오. 느슨하고 부드러운 속옷을 착용하십시오. 그것은 공기가 흐르는 곳을 막고 수분이 쌓이는 것을 막아 치질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좋은 화장실 습관

왕좌의 시간을 제한하십시오. 몇 분 후에도 가지 않으면 기다리거나 무언가를 강요하지 마십시오. 매일 같은 시간에가는 일상을 봅니다.

조심하십시오 . 화장지가 자극적이라면 먼저 물을 적셔보십시오. 또는 미리 적신 물티슈, 면봉 또는 무 알코올 아기 물티슈를 사용하십시오.

붙들 지 마십시오. 가야 할 것 같으면 해보십시오. 더 나은 시간이나 장소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의자가 백업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긴장과 더 많은 압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충동을 느끼면 최대한 빨리 가십시오.

쪼그리고 앉는 자세를 시도하십시오. 화장실에 갈 때는 발 아래에 짧은 벤치 나 전화 번호부를 놓으십시오. 변기에 앉을 때 무릎을 올리면 내면의 위치가 바뀌고 배변이 더 쉬워 질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