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로에서 중소기업청년 소득세감면 등 지원금 정보 확인하고 신청한 후기

맞춤형 정책추천 웰로 서비스는 다양한 정부 정책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청년 지원금 정보를 확인하고 신청한 후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중소기업청년 지원금 은 웰로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에 종사하고 있는 청년들을 위한 정부지원 정책입니다. 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정책은 소득세 감면과 전세대출입니다.

중소기업청년 소득세 감면

중소기업청년 소득세 감면

중소기업청년 소득세 감면 제도는 링크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에 취직한 청년들에게 5년 동안 90%의 한도로 소득세 감면해주는 정책으로 감면되는 한도는 최대 150만원입니다. 자격 요건은 중소기업법 제 2조에 따른 중소기업에 재직중이고 현재 나이가 만 15세 ~ 34세인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감면 요건

신청서는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신청은 기업을 통해서 가능하므로 서류를 작성하신 후 등본, 원천징수영수증, (병역의무자는 병역 증명서 포함)의 서류를 회사에 제출하면 됩니다.

신청방법

회사에 서류를 제출하면 회사에서 세무서에 제출하게 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의 경우 연말정산을 통해서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놓치지 말고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청후기

생각보다 준비해야할 서류가 많다는 점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저는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서를 출력하여 작성하였고, 회사 경영지원 부서에 문의하여 제출하였습니다.

연말정산을 할 때에 소득세를 감면받는 다고 하니, 내년 연말정산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류를 제출하고 나니 회사에서 직접 세무서로 전달해줘서 생각보다 간편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중소기업 청년들은 소득세 감면 정책을 꼭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